posted by eyeball 2009.07.02 00:56

내 책상이...

사진090701_3 

적절한... 공간활용... 이지만... 왠지... 슬픈... 이유는...
왠지 모를 묘한 기분으로 기기들 원위치 시키고 전원버튼을 누르는데...

아무 반응 없음....
코드 빠져있나 확인해보니 제대로 꼽혀있고...
이것저것 확인하다가 혹시나 해서 노트북 어뎁터를 데스크탑 멀티탭에 꼽아보니...
반응 없음....
콘센트 자체에 꼽아봐도... 반응 없음...

도대체 나 없는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가!!!
어떻게 하면 배전선이 나갈 수가 있는거지...ㅠㅠ

아무튼 일단 컴은 써야겠고 하니 일단 급한대로 멀티탭 더 연장해서 살아있는 콘센트까지 연결해서 사용중이다. 덕분에 미관상으론 상당히 매롱이긴 하지만... 아무튼 전기는 들어오니 그걸로 OK...인줄 알았는데 부팅 후 반기는 화면은 오늘이 Windows 7 Beta 만기일이니 딴걸로 다시 깔라는 메시지...

......

한동안 멍 때리며 포기할 뻔 했으나...
그래도 그동안 삽질하며 쌓인 노하우가 있으므로 마소 홈페이지에서 Windows 7 RC 받아서 설치하고 대충 당장 쓸 프로그램 정도만 설치하고 쓰고 있다...

어차피 다음주부터 또 5주 동안 컴퓨터 사용할 일이 그다지 많이 없을테니 일단 대충 깔고 쓰다가 나중에 제대로 셋팅하고 써야겠다...

아무튼... 집에 온 것은 이틀 전이지만 그놈의 귀차니즘으로 인해 이제서야 끄적여본다...

'잡담 > Every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왠지 우울모드  (7) 2009.10.02
컴백홈  (1) 2009.07.10
오랜만에 집에 왔더니  (6) 2009.07.02
생존 신고  (10) 2009.02.10
공군 사후 122기 면접 후기  (24) 2009.01.08
2008년 마지막 일몰  (16) 2008.12.31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kazuma.tistory.com/ BlogIcon 시브리즈 2009.07.02 21:18  Addr  Edit/Del  Reply

    어허....
    이게 뭔 사태야 ㄷㄷ...
    배전선이 나가다니 ㅋㅋㅋ

  2. Favicon of http://rzoro.pe.kr BlogIcon 후지오카 2009.07.03 00:00  Addr  Edit/Del  Reply

    헐 슈발 저게 뭐지 배전선이 나가다니...ㅋㅋㅋ
    뭔가 웃기면서 안습한 시추에이션이다...ㅋ
    하지만 포기하지않고 근성으로 할거를 해놓은 아볼의 근성에 찬사를 보냄 ㅋㅋ

    PS.참고로 나 막조군임..ㅋㄷ

  3. Favicon of http://nanaka.tistory.com BlogIcon 나나카 2009.07.04 20:10  Addr  Edit/Del  Reply

    배전선이 나가다니..정말로 당황하셨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