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07.11.13 레포트의 홍수 (22)
  2. 2007.06.01 일본 브레이크 공업사가 매드무비 (4)
  3. 2007.03.10 일복이 터졌구나... (2)
  4. 2007.03.06 계획 급 변경!! (4)
posted by eyeball 2007. 11. 13. 15:54
그렇다...
레포트의 시즌이 돌아와 버렸다... 딴데로 좀 새면 어디가 덧나나...
아무튼 레포트 쏟아지는 것쯤이야 적당히 Copy & Paste신공을 발휘하면 되겠지만...
그게 통하지 않는 복병이 숨어 있었다....
MFC.......

왜 복병인가 하면 일단 Copy & Paste신공이 통하지 않을 뿐더러 내용이 아주 극악이다..
레포트 자체는 단순히 주어진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것 뿐이지만...
주어진 기능을 전부 표현하였다면 나머지는 자유라는 단서가 붙는게 문제다...
과제를 내면서 교수님이 이 프로그램에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지식을 총 동원하라 하셨다...
거기에서 오는 +효과는 기말시험 채점에 반영한다고 한다..
게다가 이 레포트로 중간, 기말을 통합하여 점수가 살인적인데다가
조금이라도 베낀 흔적이 보인다면 보여준 사람과 베낀사람 모두 무슨 수를 써서라도 F를 먹인단다..

정리하자면 이 레포트 자체가 하나의 시험이다...oTL..



하아.. 내 인생은 시험의 연속이로구나..oTL..

'잡담 >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인 구상  (24) 2008.01.22
기말고사 3일째  (30) 2007.12.01
레포트의 홍수  (22) 2007.11.13
주 5일근무의 부작용  (20) 2007.10.20
한글 고어 타이핑 작업...  (18) 2007.10.15
3단 콤보 작열...  (14) 2007.10.11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digimoon.net/tt BlogIcon 디지문 2007.11.13 17:08  Addr  Edit/Del  Reply

    결국 한 학기에 굵직한 시험을 3개 보시는 거군요. (중간, 기말, MFC...)
    시험복 터지셨습니다. ㅋ

  2. Favicon of http://EiNZ.kr BlogIcon 아인 2007.11.13 17:36  Addr  Edit/Del  Reply

    크흐... 그런 거였군 ㄱ-;;;
    나도 내년에는 저럴려나;;;

  3. Favicon of http://akkiha.tistory.com BlogIcon 아키하 2007.11.13 20:36  Addr  Edit/Del  Reply

    ...시험크리(후다닥)

  4. Favicon of http://sharkhunter.tistory.com BlogIcon 샤크헌터 2007.11.13 21:32  Addr  Edit/Del  Reply

    나머지는 자유라니...이..이건;;

  5. Favicon of http://kazuma.tistory.com BlogIcon 시브리즈 2007.11.13 22:39  Addr  Edit/Del  Reply

    ㅎㄷㄷ....

    무서운 레포트 ㅇㅈㄴ

  6. RIeN 2007.11.13 22:41  Addr  Edit/Del  Reply

    헛...프로그램 제작관련 학과인가요??
    저도 취미삼아 책으로 C# 배우고 있긴 한데... 정말 어렵다는...
    뭐.. 그냥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나옵니다...
    레포트는 뭐... 완전 GG~~~장래희망에 컴퓨터 학과 포기하길 잘한건지도 모르겠네요(...)

    • Favicon of http://eyeball.pe.kr BlogIcon eyeball 2007.11.13 23:29  Addr  Edit/Del

      저도 완전 초짜인데 이런 과제가 나와서 정말 난감해요..ㅠㅠ
      뭐.. 그래도 먹고 살려면...oTL...

  7. Favicon of http://yellowmoe.tistory.com BlogIcon 미스즈 2007.11.13 23:46  Addr  Edit/Del  Reply

    공포와 무서움의 레포트군요..ㄷㄷ

  8. Favicon of http://rootbox.co.kr/ BlogIcon http://rootbox.co.kr/ 2007.11.14 14:42  Addr  Edit/Del  Reply

    인생이 호락호락할줄 알았더냐!

  9. Favicon of http://saphine.tistory.com BlogIcon 사핀 2007.11.14 15:13  Addr  Edit/Del  Reply

    하얗게 불태우셔야겠군요 ㅎㄷㄷ...

  10. Favicon of http://rhlehy.egloos.com BlogIcon 은천 2007.11.14 15:23  Addr  Edit/Del  Reply

    역시...아볼이 인생은 시험이야. 길길:>
    근데 좀 심한것 같아 ㄱ-;;;;

  11. Favicon of http://stellar.pe.kr/ BlogIcon StarLight 2007.11.17 01:54  Addr  Edit/Del  Reply

    ㄷㄷㄷ 레포트 따윈 근성으로 불태워버리시는 겁니다!

    • Favicon of http://eyeball.pe.kr BlogIcon eyeball 2007.11.17 01:56  Addr  Edit/Del

      그런데 막상 해보니 의외로 쉬웠어요...
      단지 나머지 자유가 문제지만....

posted by eyeball 2007. 6. 1. 21:0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생시간 : 2분 2초
영상크기 : 720 x 480
영상코덱 : Divx4
음원코덱 : Lame MP3
파일포멧 : AVI, FLV
영상편집 : Vegas 7.0, VirtualDub-1.7.1
음원편집 : Nero WaveEditer 3.7
인코딩툴 : 바닥, show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은천 2007.06.03 23:17  Addr  Edit/Del  Reply

    으하하하 ㅠㅠㅠㅠㅠㅠ
    대단해lllOTL
    엄청난 타이밍들;; 싱크로율 2000%(...)

  2. 오토 2007.07.08 09:19  Addr  Edit/Del  Reply

    ㅠㅠㅠㅠㅠ 진짜 잘만드셨...
    가사와 영상 싱크로율 400% ㅇ<-<
    블로그로 퍼가도 될까요? 출처는 밝히겠습니다.

posted by eyeball 2007. 3. 10. 22:17
하아...
교수님은 과제를 쏟아내시질 않나...
저번주까지 한가하더니 이번주에 갑자기 일이 쏟아지질 않나..
그나마 좀 무리해가며 과제며 일이며 금요일까지 다 끝내놨나 싶었더니..
갑자기 늘어나버리는 작업량...
주말은 쉴 수 있으려나.. 했더니...oTL...


살려주세요...ㅜㅜ

'잡담 >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포트의 홍수  (22) 2007.11.13
주 5일근무의 부작용  (20) 2007.10.20
한글 고어 타이핑 작업...  (18) 2007.10.15
3단 콤보 작열...  (14) 2007.10.11
일복이 터졌구나...  (2) 2007.03.10
알바중에 포스 점령하고 글 쓰는중...;;  (2) 2006.07.10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rhlehy.egloos.com BlogIcon 은천 2007.03.12 11:45  Addr  Edit/Del  Reply

    으음; 학교 컴퓨터로는 볼볼이 블로그에 들어오기가 버겁다 왠지?
    음하하 열심히 해!(...)

posted by eyeball 2007. 3. 6. 20:59
하아...
원래는 이로츠님의 테터스킨을 1.1.1버젼으로 수정하려하다가..
갑자기 괜찮은 디자인이 생각나버려서 바로 하던거 냅두고
그 스킨작업데 들어갔는데.....

JAVA공부 해야된다...oTL...

아니.. 왜 갑자기.. 자바교수님께서 그렇게 빡시게 나가시는지..ㅜㅜ
갑자기 첫시간부터 그런 말도 안되는 과제를 내주시다니요...ㅜㅜ
게다가 C코딩에 길들여져 있는 나에게 자바는...ㅜㅜ
일단... 저번학기에 쓰던 자바2 플랫폼 한글화문서를 적극 활용해야...



'잡담 > Every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물학대!!  (2) 2007.06.24
교통비 100원밖에 안올랐다!!  (6) 2007.04.05
계획 급 변경!!  (4) 2007.03.06
케이크 들다가 팔 떨어질 뻔 했다...  (3) 2007.02.26
제길.. 구내염!!!!!  (6) 2007.02.15
등록금 올랐다...  (4) 2007.02.05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마마 2007.03.09 04:37  Addr  Edit/Del  Reply

    크하하 교수님 전 당신 수업만 듣는게 아닙니다..중복의 삶 ㅋㅋ

  2. Favicon of http://rhlehy.egloos.com BlogIcon 은천 2007.03.12 11:47  Addr  Edit/Del  Reply

    토닥토닥 :9